흡연 중독에 의해 지배되는 것에 지쳤나? 도움의 손길이 왔다!

흡연 중독에 의해 지배되는 것에 지쳤나? 도움의 손길이 왔다!

흡연 중독에 의해 지배되는 것에 지쳤나? 도움의 손길이 왔다!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 수 있는지 말할 것이고, 많은 경우 그 어려움은 단순히 어떻게 끊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발생한다.

대부분의 것들이 그렇듯이, 담배를 끊으면 지식은 힘이다.

이러한 조언은 누구나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을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금연을 위한 플러스와 미니스커트의 목록을 작성하라.

그 문제를 서면으로 작성하면 그것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코스를 계속 유지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고, 집중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심지어 그만두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도 있다.

당신이 담배에 대한 충동을 느낄 때, 당신이 기다리게 할 시간을 어느 정도 설정하라.

담배를 지연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면 무엇이든지 도움이 되므로 산책하거나 물을 마시거나 누우십시오.

이렇게 하면 유혹을 줄이고 다른 곳으로 초점을 옮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그 담배가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그것을 연기하는 것은 적어도 그 특정한 날에 하나 덜 피운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서둘러 그만두지 마라.

매일매일 복용하십시오.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에 집중하지 마라.

대신, 오늘은 담배를 피우지 않는 데요.

장기에 집중하는 것보다 한 번에 하루씩 집중하는 것이 더 쉽다.

장기적인 목표를 세워도 문제될 것이 없지만, 금연부터 실천하겠다는 일상의 약속에 편안함을 가져라.

헬스클럽에 가입하여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고 유익한 운동으로 흡연 시간을 보내세요.

운동은 또한 스트레스 해소제의 역할을 할 수 있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으면 매일 바깥에서 짧은 산책을 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여러분에게 안전하고 적절한 운동이 무엇인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서는 운동을 하지 마라.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반드시 충분한 휴식을 취하라.

많은 사람들에게, 늦은 밤 동안 담배에 대한 갈망은 증가한다.

짧은 시간은 또한 여러분이 혼자일 가능성이 더 높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관찰될 가능성이 더 적은 시간이다.

매일 밤 8시간의 휴식을 취하는 것은 정신 집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여러분이 이러한 욕망을 더 잘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연 전술은 지나친 갈망을 해소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스스로에게 10분을 기다리라고 말함으로써, 당신은 그 짧은 시간에 대한 갈망을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런 일이 당장 일어나지 않는다면, 이 기술을 계속 반복해라.

담배를 끊는 것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피하고 싶다면 과일과 야채를 먹어 보라.

이것은 최근에 담배를 끊은 사람들에게 흔한 체중 증가의 가능성을 막을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몸이 음식을 갈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몸과 마음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몸에 좋은 간식을 먹도록 하라.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은 담배를 피게 하는 특별한 계기가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평소 담배를 피웠을 때 다른 활동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 시간 동안 담배를 끊기 위해, 생각하거나 할 수 있는 다른 것들을 찾을 필요가 있다.

담배를 끊을 준비가 되었을 때, 여러분의 헌신이 강하고 확실하게 되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올바른 마음가짐이 없거나 너무 쉽게 포기해 그만두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만두고 싶은 이유를 생각함으로써 헌신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담배를 끊을 계획이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의사는 당신이 하지 않는 자원에 접근할 수 있다.

게다가, 만약 의사가 그것이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된다고 믿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노력에 도움이 되는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지원 없이 담배를 끊으려고 하지 마라.

그만두는 동안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라.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야.

단순히 이 같은 싸움을 겪은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그 습관을 잃어버릴 수 있는 추가적인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다양한 금연 방법에 대해 배우는 것이 얼마나 필요한지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기법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 수 있는 정보를 갖는 것은 과정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여기서 찾은 충고를 활용하면 이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버리고 가는 길을 가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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