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을 사용하여 평판 관리

이 조언을 사용하여 평판 관리

이 조언을 사용하여 평판 관리

평판관리는 당신의 개인적이고 전문적인 삶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우선순위를 나타낸다면, 이 조언을 따르라.

이 글은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내용과 충고를 진지하게 받아들여라.

부정적인 인터넷 콘텐츠를 다루는 것과 관련된 공격 전략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이 많은지 확인하라.

그러면 당신은 부정적인 피드백은 그냥 사라질 것이다.

검색 엔진 목록에서 부정적인 피드백이 미끄러지도록 새로운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게시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정적인 의견을 남길 때 회사가 반응하기를 기대한다.

빨리 그렇게 하도록 해라.

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이 최신 제품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업데이트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으로서 당신의 좋은 지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루 중 몇 분만 인터넷 검색을 수행하면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부정적인 피드백은 당신이 그것을 다루지 않는다면 당신의 회사에 정말로 피해를 줄 수 있다.

검색 결과를 계속 지켜보면 부정적인 피드백이 결과에서 높게 나오지 않도록 할 수 있다.

한 달에 한두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증가할 것이다.

당신이 처리해야 할 몇 가지 불만 사항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이 일을 처리하는 방식은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해 좋지 않은 것을 본다면 당신은 분노를 느낄지도 모른다.

당신의 가장 좋은 접근법은 사실들로 침착하게 대응하여 원래의 포스터가 말한 것을 폭로하는 것이다.

독자들은 두 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적절한 기대치를 정하기 위해 반드시 일을 해야 한다.

여기에는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는 것과 효과적으로 문제를 처리하는 것이 포함된다.

투명성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당신의 친구다.

너희 지역사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니? 기업 후원자로서 도움을 주십시요.

그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평판에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신구 고객들에게 똑같이 다가갈 수 있는 긍정적인 방법이다.

이런 종류의 인상은 성공으로 이어진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공유할 때 주의하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 모르니 조심해.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는 사람이 몇 명 또는 몇 명인지에 관계없이 주의하십시오.

많은 사이트들이 여러분에게 긍정적인 가짜 리뷰를 줄 것이고 여러분은 이러한 종류의 것들을 사용하는 여러분과 경쟁하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전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일부 주에서는 불법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어떤 약속을 광고한다면, 그 약속을 지키라.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변화를 준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신뢰할 수 없는 사람으로 볼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부정직한 사람과 사업으로 인식될 것이다.

나쁜 평판을 좋게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매달 검색 엔진을 점검한다.

매월 회사를 구글링하고 전체 웹 사이트를 확인해 보십시오.

사이트에 부정적인 내용이나 의견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내용 및 출처를 기록해 두십시오.

적절하게 처리하십시오.

자신과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다룰 때는 주의하십시오.

어떤 것에 반응하기 전에 모든 상황이 어떤 것인지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답변을 사실과 함께 백업하라.

문제를 해결하는 책임 있는 방식으로 자신의 편을 들어준다면 탄탄한 온라인 평판을 쌓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여러분의 블로그, 소셜 미디어 페이지 또는 웹사이트가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는다면 여러분은 아마 약간 화가 날 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즉각 반응하지 마! 시간을 두고 그 문제에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 곰곰이 생각해 본 다음 올바르게 처리해라.

이것은 당신의 온라인 평판을 극대화할 것이다.

평판관리는 부정적인 피드백의 처리를 포함한다.

만약 그러한 공격이 온라인에서 일어난다면, 정보를 삭제하려는 충동에 저항하라.

대신 긍정적인 방법으로 대응하라.

완벽함보다 정직함이 더 중요하니 실수를 인정하라.

당신은 이제 당신의 평판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봐야 한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매 단계마다 조심해라.

지금 바로 시작하고, 앞으로의 명성을 향상시키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