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에 관한 확실한 조언

요리에 관한 확실한 조언

요리에 관한 확실한 조언

훌륭한 요리사가 되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믿는 것만큼 어려운 것은 아니다.

실험하는 데 드는 유일한 비용은 약간의 낭비된 음식뿐이니, 그것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당신이 잘하는 것을 보아라.

이러한 팁들은 요리 기술을 발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심지어 새로운 것을 시도할 수도 있다.

음식에 대한 지식과 요리 기술을 향상시키려면 다음 조언을 따르십시오.

꼬챙이로 요리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몇 가지 알아야 할 것이 있다.

둥근 금속 스큐어를 피하고 사각형 또는 꼬인 유형에 고정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요리하는 음식을 더 많이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다면, 준비하기에 재미있을 다양한 쉬운 요리법을 제공하는 요리책을 도서관에서 시도해 보라.

몇 가지 다른 요리법을 연습하되, 학습 과정 중에 낙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상한 과일을 버리면 기분이 안 좋은가? 곰팡이가 핀 부분을 잘라내서 그냥 제거할 생각을 해보셨나요? 불행한 일이지만 부분적으로 썩은 열매를 아끼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

곰팡이가 핀 과일은 건강에 좋지 않은 유기체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버려야 한다.

사과는 가을과 겨울에 인기 있는 재료지만 제대로 보관하지 않으면 금방 상한다.

사과를 따뜻하고 건조한 공기에 보관하면 썩게 된다.

대신, 사과를 서늘한 곳에 보관해라.

어떤 썩은 사과를 잡을 수 있도록 조심해라, 썩은 사과가 다른 사과를 망치게 할 것이다.

말린 재료나 냉동 재료보다는 조리법에 맞는 신선한 재료를 선택하는 것이 항상 좋다.

가능할 때마다 신선한 재료들을 섞어라; 그것들은 다른 재료들의 맛을 향상시키고 심지어 덜 비쌀 수도 있다.

적은 양의 식용유를 사용하면 살을 빼고 다이어트를 더 건강하게 할 수 있다.

기름과 버터는 대부분 지방이 많다.

버터나 기름보다는 조리용 스프레이를 사용해 음식을 그만큼 쉽게 조리할 수 있고, 중요한 보너스는 몸에 더 좋다는 것이다.

두부와 콩은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이다.

대부분의 식료품점들은 이 두 제품을 모두 비축하고 있다.

고기의 맛있는 대안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양념으로 튀긴 두부 팬이다.

콩팥, 남색 또는 핀토콩을 양념을 넣고 끓이면 단백질이 풍부한 반찬을 즐길 수 있다.

레시피를 준비하기 위해 재료를 구입할 때는 라벨을 모두 읽어야 한다.

많은 흔한 물건들은 건강에 좋지 않은 숨겨진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음식에 많은 소금과 설탕이 들어있지 않은지 확인하라.

이 두 가지 모두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일년 내내 신선한 과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 계절에는 일반적으로 구할 수 없는 과일 손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신선한 토마토를 말리도록 해봐라.

잘 익은 토마토를 반인치 두께의 조각으로 자르거나 로마 토마토를 긴 축 아래로 반으로 자르는 방법으로 준비한다.

토마토 조각을 자른 면이 위를 향하도록 냉각대에 놓고 소금을 약간 넣으세요.

다음으로, 토마토는 190도로 설정된 오븐에서 10시간을 보내야 한다.

쿠키 시트가 들어가기 전에 선반 아래에 놓아라.

말린 토마토를 냉동고에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그 말린 토마토를 항아리나 신선한 허브와 올리브 오일로 가득 채운 캔에 바로 넣을 수 있다.

이 항아리를 냉장고에 넣고 2주 후에 다 써라.

많은 식물과 약초들은 도마 위에 계속 문질러도 남아 있는 냄새를 풍긴다.

영구 잉크를 사용하여 도마의 한쪽 끝을 표시하여 어느 것이 어느 것인지 식별하십시오.

잘 익지 않은 과일을 사자마자 구멍이 난 비닐봉지에 넣으세요.

과일이 익으면 에틸렌 가스를 배출한다.

구멍이 뚫린 가방에 넣으면 공기 순환이 가능하고 가스가 그대로 남아 있어 과일이 맛있는 맛을 유지할 수 있다.

어떻게 요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 각각의 아이디어들을 적어도 한 번은 실험해 보라.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라.

너만의 몇 가지 묘기를 생각해 내라.

며칠 후면, 네가 이 팁들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너는 더 나은 요리사가 될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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