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번 금연에 도전한 흡연자들을 위한 확실한 조언

여러 번 금연에 도전한 흡연자들을 위한 확실한 조언

여러 번 금연에 도전한 흡연자들을 위한 확실한 조언

흡연은 당신과 당신의 삶에 심각한 영향을 끼친다.

냄새와 느낌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외모와 의복에도 영향을 미친다.

흡연은 건강에 가장 해롭다.

담배를 끊음으로써 흡연과 관련된 부정적인 영향을 되돌릴 수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으면 이 기사를 읽어라.

일단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으면, 지원 단체를 찾아라.

그것은 여러분의 신체적, 정서적 증상을 이해하는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같은 것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이다.

금연에 성공한 전직 흡연자들의 지원과 지도는 물론, 이 과정을 다루는 좋은 팁도 받을 수 있다.

지원 그룹은 종종 지역 교회, 레크리에이션 센터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찾을 수 있다.

다음 담배를 지연시키도록 해라.

담배를 최대한 오래 연기할 수 있도록, 담배를 피우기 전에 산책을 하거나 물놀이를 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때로는 간단한 산만함이 강한 욕망을 이겨내는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담배 한 대를 피운다면, 적어도 그날 담배 한 대 덜 피웠을 것이다.

최면술은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면허를 받은 최면술사를 방문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효과적인 전략이다.

최면술사는 당신을 특히 암시에 취약한 상태에 놓이게 하고, 당신의 잠재의식에 긍정적인 생각을 삽입한다.

담배는 잠에서 깨어날 때 덜 매력적이어서 그만두는 데 훨씬 더 가까워진다.

친척들에게 네가 그만둔다고 말해라.

그래야 그들이 지원을 할 수 있다.

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비판이나 판단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지지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마지막 담배를 피운 후 처음 며칠 동안은 약간 짜증이 날 수도 있다고 그들에게 확실히 말해라.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이 과정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요하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많은 니코틴 대체 용액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니코틴 금수의 영향은 당신을 짜증나게 하거나 우울하게 하거나 안절부절 못하게 할 수 있다.

갈망에 휩싸일 수 있다.

당신은 니코틴 대체요법이 이러한 감정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니코틴 잇몸, 패치, 로제 등을 사용하는 개인이 성공적으로 그만둘 확률을 두 배로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 제품들을 흡연과 절대 결합시키지 말 것을 기억하라.

담배를 끊는 방법을 알아내기 전에 반드시 끊어야 한다.

긍정적인 시각을 가지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만두고 싶은 이유를 생각함으로써 헌신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에 달려 있다.

간접흡연은 당신의 가정에 해로울 수 있다.

당신의 가족은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간접흡연의 위험에 노출되는 시간을 줄일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건강해질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도 건강해질 것이다.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지만, 여러분의 사회 생활과 건강에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이 기사를 읽고 난 후, 담배를 끊을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좀 더 공개적으로 자신감을 갖길 바란다.

팁을 골라 지금 바로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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