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에 걸리더라도 잘 살 수 있는 팁

암에 걸리더라도 잘 살 수 있는 팁

암에 걸리더라도 잘 살 수 있는 팁

우리는 자라면서 어떻게 사는지를 배우러 학교에 간다.

우리는 현실 세계에서 우리가 사용하는 많은 것들을 배운다.

이것은 우리가 매일의 삶을 여행하는 동안 침착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암과 같은 질병에 대해서도 비슷한 말을 할 수 있다.

아래 기사에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이 포함되어 있다.

흑색종, 즉 피부암은 매우 흔하고 치명적인 암의 일종이다.

햇볕에 얼굴을 가리는 것을 돕기 위해 증오심을 품도록 해봐라.

암과 싸우는 데 좋은 운동일상만큼 좋은 것이 없다.

혈액 순환은 운동을 통해 강화된다.

활동적이 됨으로써, 여러분이 받고 있는 치료는 여러분의 전신에 걸쳐 더 간단해질 수 있다.

암 치료와 관련된 신체적인 부작용에 대해 완전히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약이나 다른 치료의 부작용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여러분이 해야 할 흔한 일들은 탈모나 피부색 변화로 인한 화장을 하기 위해 가발을 사는 것이다.

술이 암을 예방한다고 오해하게 하지 마라.

포도주는 포도 때문에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양의 술을 마시는 것은 잠재적으로 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친구나 가족이 자신의 상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누군가에게 다가가도록 노력하라.

많은 가상의 지원 단체들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지역 암 생존자들도 있다.

어느 쪽이든 암을 앓고 있는 환자가 자신의 감정을 더 효과적으로 다루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암 증상을 알고, 위험에 처했을 때 어떻게 아는 것이 최선인지 알아라.

만약 당신이 암의 일반적인 증상을 미리 안다면, 당신은 그러한 증상들을 경험한다면 훨씬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암 치료와 약물 치료를 받는 동안 위가탈을 경험하고 있다면, 커피를 마시는 것을 중단하라.

카페인은 암 환자들에게 불편함과 위장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이제는 카페인을 디카페인으로 바꿀 때가 된 것 같다.

초콜릿과 청량음료에도 카페인이 들어 있으므로 피하라.

매일 권장량의 비타민 E를 섭취하십시오.

비타민 E는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E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이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맛있는 음식들로 쉽다.

만약 당신이 암으로 고통 받는 누군가의 친척이라면, 당신이 그들을 이전과 다르게 대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대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암 환자들은 여러분이 그들의 회복을 위해 여러분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여러분이 느끼는 긍정적인 느낌을 느낄 필요가 있다.

부정적인 느낌은 그들을 기분 나쁘게 하거나 죄책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친구와 가족과 함께 진단에 대해 정직 정책을 유지하십시오.

용감하게 행동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지원 단체가 필요한 바로 그 시간에 외롭고 고립된 기분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소통과 정직은 당신에게 중요한 사람들을 포함한 좋은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열쇠다.

햇빛 아래에서 시간을 보내기 전에 피부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나 옷으로 피부를 가리는 것이 좋다.

태양의 자외선은 가혹할 수 있고,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치명적일 수 있다.

최소 SPF30의 내수성 자외선 차단제는 특히 피부가 더 희거나 햇볕에 타기 쉬운 경우 전문가들이 추천한다.

당신이 방금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고 스스로 교육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주제에 대한 적절한 양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그 상황이 발생할 때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요컨대 예방하려는 것이든 제거하려는 것이든 암에 걸린 학생이 되어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