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대처 시 온전성을 위한 체크리스트

스트레스 대처 시 온전성을 위한 체크리스트

스트레스 대처 시 온전성을 위한 체크리스트

스트레스는 정신건강의 문제로 여겨지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때때로 그것을 다루어야 한다.

모든 스트레스는 그 원천이 직장이나 사생활과 관련되든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다루어야 한다.

당신은 이 글에서 당신의 문제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방법의 많은 팁을 발견할 것이다.

턱을 풀고 이를 갈지 않도록 해라.

턱이 몸이 흡수하고 있는 스트레스의 충격을 느끼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얼굴 근육의 긴장을 느낄 때는 눈을 감고 심호흡을 한다.

집게손가락으로 턱을 만지고 숨을 들이마신 다음 천천히 숨을 내쉰다.

즉시 긴장이 풀리는 것을 느껴야 한다.

당신의 대처 기구에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긍정적이고 짧은 진술을 작성하라.

당신이 압도당했다고 느낄 때, 당신이 앞으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용기와 힘을 자신에게 주기 위해 당신의 확언을 반복하라.

당신의 확언은 당신을 진정시키고 당신에게 어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는 침착함을 주도록 하라.

확언을 쓰면 기분이 좋아져야 한다.

단어 자체를 어휘에서 금지함으로써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제한하라.

당신이 스스로에게 자신이 어떤 존재라고 끊임없이 말할 때, 머지않아 그것은 사실이 되고 이것은 또한 스트레스를 덮는다.

큰 소리로든 머리 속에서든 그 단어를 사용하면 스트레스만 더 받을 뿐이니, 대체자를 찾아서 대신 쓰세요.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술이나 다른 약에 의지한다.

누군가가 자신의 삶에 대해 느끼는 방식이 완전히 부정적으로 변할 때, 약물 남용은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준다.

단, 마약과 알코올은 멀리해야 한다.

이 물질들의 부정적인 면은 그들이 제공할 수 있는 순간적인 이익을 훨씬 능가한다.

예상치 못한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는 일상의 활동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긴장을 풀기 위해 TV 앞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건강한 스트레스 해소 활동을 추구하는데 소비될 수 있는 시간을 빼앗는다.

잠을 못 자거나 건강한 음식을 먹기 위해 시간을 들이지 않을 수도 있다.

많은 것들이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먼저 정확히 무엇이 그것을 야기시키고 있는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삶에서 제거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 한다.

네 인생이 바뀔 거야!

여러분이 듣기 위해 선택하는 음악의 종류는 여러분이 스트레스와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직장에서 연주하기엔 좀 더 진정되고 우울한 음악이 가장 좋다.

업 템포 곡을 연주할 때마다, 그것이 자연에서 긍정적인지 확인하라.

차를 마시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긴장을 풀 수 있는 허브차가 많다.

이 중 몇 가지는 카바 카바와 카모마일이다! 차를 10분 동안 담가 두어라.

이것은 당신이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적어도 하루에 한 번, 가급적 이른 아침이나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진정시키는 차를 마시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의미 있는 다른 것이 있다면, 그들과 로맨틱한 저녁을 즐기면서 저녁을 보내세요.

이것은 과거에 일어났거나 미래에 일어날 일을 생각하지 않고 그 사람에게 집중하고 그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여러분이 매우 스트레스를 받을 때, 여러분이 움켜쥐고 있는 신체 부위를 주의하라.

공격 중에 이빨, 등 또는 어깨를 꽉 쥐어도 좋다.

몸의 긴장된 부위를 인식할 때마다 의식적으로 스트레칭으로 긴장을 풀어준다.

이렇게 함으로써 긴장을 풀고 긴장감을 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에 사로잡히지 않기 위해 정직 정책을 제약한다.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작은 거짓말을 할 때에도, 그들은 아마도 나오는 진실에 대해 많은 죄책감과 불안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으며 사는 것은 어렵고 불쾌하다.

그것은 당신을 더 빨리 화나게 하고 더 쉽게 좌절하게 만든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 주변에 있는 것을 상당히 불쾌하게 만든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스트레스를 받고, 그것은 필요하지 않다.

이 글에 제시된 팁을 적용하여 항상 스트레스를 받았던 사람에서 이제는 좀 더 여유로워진 사람에게로 갈 수 있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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