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개선을 위해 코골이를 관리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개선을 위해 코골이를 관리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개선을 위해 코골이를 관리하는 간단한 방법

코골이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괴롭히는 짜증나는 질환이다.

비록 그것이 일부 사람들에게는 단지 귀찮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의미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코를 골면, 이 글의 팁을 활용하여 치료법을 얻으십시오.

당신의 수면 자세의 변화는 당신이 코를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도울 수 있다.

사람들은 얼굴을 맞대고 잠을 잘 때 코를 더 자주 골는데, 이는 중력이 머리를 아래로 밀어내 목의 수축이 생기게 하기 때문이다.

옆으로 자는 것이 편하고 목덜미가 덜하며 코골이를 줄여준다.

코를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 그것의 원인을 찾도록 노력하라.

실제로 코골이를 유발하는 것으로 입증된 약들이 있기 때문에 아무리 많은 조언을 해봐도 약물 부작용에 대한 해결책을 찾지 못해 코골이를 발견하게 될 수도 있다.

사실 더 악화될 수도 있다.

베개를 하나 이상 들고 자면 코골이가 줄어든다는 보고가 많다.

이것은 그들이 누운 것 보다 더 많이 일어나 앉도록 그들을 소생시킨다.

코 배수는 코나 목을 방해하지 않고 곧바로 폐로 내려간다.

이렇게 하면 코골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콧구멍이 열린 채로 있으면 코 고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사람들은 코가 막히거나 막히면 코를 더 자주 골기 쉽다.

감기에 걸렸을 때, 네티 팟, 가습기, 증기 샤워 또는 증기 마찰로 코를 맑게 하라.

코막힘도 좋은 선택이다.

이것들은 당신의 코를 열고 더 많은 공기를 들어오게 한다.

코골이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의사와 상의하여 처방약 중 어떤 것이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처방약들의 부작용은 코를 골게 하거나 기존의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항히스타민제, 진통제, 근육 이완제, 수면제 같은 약은 근육을 이완시키는 경향이 있으며, 한 가지 결과는 기도가 제한될 수 있다.

기도가 제한되면 코골이도 심해진다.

목 운동을 하면 코를 덜 골 수 있다.

혀를 앞니 윗부분의 뒤쪽으로 밀어내면서 작업한다.

3분 동안 계속해서 혀를 뒤로 밀어올린 다음 이를 향해 다시 위로 올린다.

이러한 근육들을 연구함으로써, 여러분은 코골이를 줄일 수 있도록 가능한 한 개방된 통로를 유지하도록 도울 것이다.

매일 밤 방에 가습기를 사용하라.

가습기를 작동시키면 공기 중에 일정한 수준의 따뜻한 습기가 생성될 것이다.

이 수증기를 들이마시면 콧물과 목구멍이 포함된 기도가 촉촉해진다.

이렇게 하면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코 고는 것을 억제하기 위해, 여러분이 보통 잠자기 전에 먹는 것들을 검사하라.

근육 이완제나 술 같은 것은 목 근육을 이완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근육이 지나치게 이완되면 공기 흐름을 위한 통로가 막혀 코골이로 이어질 수 있다.

물은 밤새 수분을 유지하려고 할 때 가장 좋은 선택이다.

코를 자주 골면 알레르기를 가능한 범인으로 보고 치료법을 찾아라.

치료되지 않은 알레르기는 코의 통로를 부풀게 할 수 있다.

그렇게 되면 입으로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는 수밖에 없다.

이것은 보통 코를 골게 한다.

가벼운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처방전 없이 약을 먹거나 심한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의사에게 가십시오.

코 고는 것은 곧 심각한 건강 상태가 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이제 알고 있다.

코골이에 대한 염려가 있는 사람은 가능한 한 빨리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한다.

이 기사의 충고를 활용하면 코골이를 없애고 잠을 더 잘 자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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